쌀국수 홈 서비스에 도전한 포메인, 배달 전용 패키지 출시
강동완 기자
7,265
공유하기
베트남 쌀국수 전문 프랜차이즈 포메인(Phomein)이 배달 전용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따라 배달 서비스 시장이 더욱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포메인 본사 ㈜데일리킹은 배달 시대에 알맞은 쌀국수 포장 패키지를 연구∙개발했다.
쌀국수 육수 용기는 포메인 로고를 형상화하여 포메인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도록 디자인했으며, 매장에서 식사를 하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도록 쌀국수 그릇 모양을 본떴다. 또한, 각 메뉴 군의 패키지는 배달에 적합한 모양으로 배달 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제작했다.
㈜데일리킹 김대일 대표이사는 “포메인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며 쌀국수 배달에 적합한 패키지를 개발하고자 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포메인 패키지로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포메인을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포메인에 온 것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허 출원한 포메인 패키지는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매장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전 매장 테이크아웃 서비스 이용 시에도 만날 수 있다.
㈜데일리킹 김대일 대표이사는 “포메인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며 쌀국수 배달에 적합한 패키지를 개발하고자 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포메인 패키지로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포메인을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포메인에 온 것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허 출원한 포메인 패키지는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매장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전 매장 테이크아웃 서비스 이용 시에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