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내달 10일 광주서 창립 35주년 기념 경매 특강
광주=이재호 기자
1,504
공유하기
![]() |
최근 고낙찰가율·저수익률로 경매 시장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경매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수익 모델을 제시할 특강이 광주에서 개최된다.
법원경매전문업체 지지옥션은 오는 3월 10일 오후 1시부터 광주교통문화연수원에서 ‘2018 전국순회 경매특강’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지옥션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3월부터 4월 초까지 6주간 서울을 비롯한 전국 4대 광역시를 순회하며 실시되며, 광주에서 첫 번째 강의를 시작한다. 특히 강의와 더불어 참석자들에게 35주년 기념품 및 사은행사도 실시된다.
이날 강의는 고낙찰가율·저수익률 경매시장에서 투자수익률을 한층 높이고, 낙찰 이후에도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실전 중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시간에는 적은 돈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 경매 투자 트랜드로 떠오르는 ‘지분경매’를 김재범 지지사이버스쿨 강사가 강의한다.
두 번째 시간에는 경매 투자자들의 마지막 난관인 ‘명도’를, 김부철 지지옥션 법무팀장이 수년간 겪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그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 강의는 경매의 기초를 벗어나 중상급자 수준의 강의로 지지옥션은 기존 1일 3과목을 2과목으로 차수를 줄이는 대신에 개별 과목의 강의 시간과 내용의 깊이를 더했다.
강의 신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에서 선착순 모집 중에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지지옥션 무료이용권, 경매관련도서, 강의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강의 이후에는 창립 35주년 기념 추첨 행사를 통해 지지옥션 연간회원권, 지지경주호텔 숙박권, 지지옥션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