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러너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특별한 디지털 러닝 캠페인 ‘런데이 스트리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다이나핏
/사진=다이나핏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신청하는 ‘참여형 콘텐츠’로, 러닝을 사랑하는 시티 러너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할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캠페인 운영 채널인 다이나핏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러닝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기존 러너들뿐만 아니라 초보자들도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교류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다이나핏 SNS채널에 방문해 나만의 러닝 스팟과 코스를 인증샷으로 남겨 참여하면 된다. 추천 장소는 전국 어디든 가능하며, 러닝에 적합하고 숨겨진 명소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들에게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러닝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100만원 상당의 다이나핏 제품과 18FW 벤치다운 및 2019년 다이나핏 앰버서더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캠페인 채널에서는 초급, 중급, 상급 등 러닝 클래스에 따라 ‘러닝 가이드 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러닝 가이드 라인에는 러닝 코스, 거리, 시간이 명시되어 보다 효율적이고 건강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트레칭 법 등 러너들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공유하는 ‘러닝 팁’ 코너도 마련됐다.

다이나핏 마케팅 관계자는 “’테마 러닝’의 신세계를 열었던 상반기 다이나핏런데이에 이어, 직접 참여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디지털 채널의 특성을 접목한 ‘런데이 스트리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O2O 러닝’의 신세계를 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이나핏런데이에 대한 고민과 연구를 거듭해 색다르고 독보적인 다이나핏만의 러닝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