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 가을 신메뉴 5종 출시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을 맞아 가을 신메뉴 5종이 지난 19일 새롭게 출시됐다.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커피베이 신메뉴는 스코틀랜드에서 즐겨 먹는 카라멜과 애플 시나몬을 활용하여 달콤하고 기분 좋은 가을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2천원에서 4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3종은 달콤한 카라멜의 풍미가 가득한 라떼 ‘버터 스카치 라떼’와 진한 카라멜과 애플 시나몬의 조화가 돋보이는 ‘애플 시나몬 라떼’ 그리고 달콤한 사과에 오렌지의 풍미가 더해진 블렌딩 티 ‘애플 시나몬 티’가 있다.

베이커리 2종은 사과잼과 치즈를 더해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인 ‘애플 시나몬 토스트’ 그리고 애플 시나몬에 바닐라 젤라또를 더한 프리미엄 브레드 ‘애플 시나몬 허니 브레드’가 있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는 가을 신메뉴 인증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언제나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위해 새롭고 맛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신메뉴 역시 고객분들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물하고 가맹점 매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에서 만든 카페 브랜드로 2009년 법인 설립 후 2010년 정식 런칭했다. 2012년도에는 런칭 2년 만에 100호점을 개점했으며 현재는 전국에 약 46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특히 2016년에는 ‘제17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커피베이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