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2018코리아세일페스타’가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그동안 브랜드 제품과 대형마트, 백화점, 프랜차이즈등 대형유통에 집중되었던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소상공인 작가 3,000여명이 참가해 눈길을 끌고있다.

/ 핸디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핸디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핸드메이드 소상공인 작가 3천여명은 안전한 먹거리 수제 디저트부터 개성 넘치는 핸드메이드악세서리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손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으며, 이미 인기 작가의 경우 행사전부터 주문예약으로 인해 배송지연이 발생되고 있다.

핸디온은 ‘2018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제품이 더 많이 알려지고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대표인기상품 모음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최대 50%할인에 추가 5%할인까지 더해져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있다.


재능있는 소상공인 3,0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핸드메이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작가제품은 핸드메이드 쇼핑몰 ‘핸디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