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사보 "아이러브티바" 첫 발행
강동완 기자
2,817
공유하기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사보(매거진) "아이러브티바"를 첫 발행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창업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행보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의 기업운영 철학이 담겨 있는 운영방법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 창업을 진행할 때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브랜드를 선택하기를 권한다.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것뿐 아니라 가맹점의 매출 상승이나 가맹점의 운영상의 어려움 등을 반영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는 브랜드를 만나야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 사보 발행을 통해 가맹점과 고객들과의 정보공유, 소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최근 창간1호를 시작으로 사보(매거진)를 출간하면서 가맹점의 사장들과 고객과의 소통에 브랜드 운영의 초점을 맞췄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사보를 발행하는 것과 유지시켜나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사보를 발행하고 유지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아이러브티바의 사보(매거진)가 가맹점 사장님과 예비 창업사장님에게도 당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보(매거진) "아이러브티바"는 연간 분기별 4회, 매회 4면으로 발간하지만 필요에 따라 증면을 통하여 티바두마리치킨의 중요한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한다.
안정적인 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 창업사장님들이 끊임없이 문의를 보내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행보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의 기업운영 철학이 담겨 있는 운영방법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 |
창업 전문가들은 창업을 진행할 때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브랜드를 선택하기를 권한다.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것뿐 아니라 가맹점의 매출 상승이나 가맹점의 운영상의 어려움 등을 반영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는 브랜드를 만나야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 사보 발행을 통해 가맹점과 고객들과의 정보공유, 소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최근 창간1호를 시작으로 사보(매거진)를 출간하면서 가맹점의 사장들과 고객과의 소통에 브랜드 운영의 초점을 맞췄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사보를 발행하는 것과 유지시켜나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사보를 발행하고 유지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아이러브티바의 사보(매거진)가 가맹점 사장님과 예비 창업사장님에게도 당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보(매거진) "아이러브티바"는 연간 분기별 4회, 매회 4면으로 발간하지만 필요에 따라 증면을 통하여 티바두마리치킨의 중요한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한다.
안정적인 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 창업사장님들이 끊임없이 문의를 보내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