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18일 발표한 10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어른’에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은 손경이 성교육 강사의 신간 <움츠러들지 않고 용기있게 딸 성교육 하는 법>은 새롭게 5위에 이름을 올렸고, 신간의 인기에 힘입어 전작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도 9위를 차지하며 순위권에 다시 얼굴을 내밀었다.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 신간 베스트셀러 5위 올라

1위는 백세희 작가의 에세이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가 3주째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이어갔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는 기분부전장애(가벼운 우울 증상이 지속되는 상태)를 가진 저자와 정신과 전문의와의 12주 간 대화를 담고 있다.

설민석 한국사 강사의 어린이 역사 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8>은 전 주 대비 열 한 계단 껑충 뛰어 올라 2위에 등극했고, 또 다른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43>은 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추리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3위 자리를 지켰다.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의 <열두 발자국>은 세 계단 상승해 6위를 기록했으며, <사피엔스>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유발 하라리의 신작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은 세 계단 내려간 8위로 다소 주춤했다.

한편 <미움받을 용기>로 150만 독자를 사로잡은 기시미 이치로의 신간 <마흔에게>는 새롭게 10위에 이름을 올렸고, 유시민 작가의 <역사의 역사>는 전 주 보다 다섯 계단 떨어져 11위에 자리잡았으며 바쁜 직장인들이 퇴근길 30분 동안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문학 교양서 <퇴근길 인문학 수업 : 멈춤>은 일곱 계단 내려가 14위를 기록했다.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 신간 베스트셀러 5위 올라

그리고 사람을 만날수록 외로운 사람들을 위한 심리학 도서 <오해하지 않는 연습, 오해받지 않을 권리>는 15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