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SK와이번스 VS 넥센히어로즈 플레이오프전 치킨 판매 늘어
강동완 기자
3,434
공유하기
SK와이번스가 지난 넥센히어로즈와의 플레이오프 1,2차전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한국시리즈 진출은 물론 우승에 한 발짝 다가섰다.
이런 가운데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큰 폭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가맹 개설 문의도 증가해 화제다.
이런 가운데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큰 폭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가맹 개설 문의도 증가해 화제다.
![]() |
/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올해 프로야구 SK와이번스 홈구장인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 중계석 보드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지난 10월 28일 일요일에 진행되었던 SK와 넥센의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가 중계되는 시간대에 티바두마리치킨이 전국 가맹점의 배달 주문량이 평상시의 30% 이상이 증가하였고, 전체 매출도 15% 이상 상승을 했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광고가 노출되는 시간에는 고객 주문량이 일시에 폭증하여 매장에서는 원재료 확보와 고객 배달시간을 맞추기에 애를 먹는 등 야구장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것.
이 관계자는 "프로야구에 모든 이슈가 집중되는 시기에, SK와이번스의 중계석 보드광고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라며 “SK와이번스의 선전으로 한국시리즈 우승에 대한 기대를 더욱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