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가다, 블렌딩티 2종 티웨이항공 기내 판매 시작
강동완 기자
3,979
공유하기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국내 대표 저비용 항공사(LCC)인 ‘티웨이항공’과의 MOU를 통해 11월부터 인기 블렌딩티 2종의 기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5가지 목적(강,호,미,소,안)에 따라 한약재, 허브, 과일 등의 원재료를 조화롭게 만든 블렌딩티 메뉴로 카페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티 카페 전문점 오가다는 비행 중 즐기기 좋은 ‘카모마일레몬 블렌딩티’와 홍차로즈 블렌딩티’ 2종을 지난 2일부터 티웨이항공 전 노선의 기내 판매메뉴로 출시됐다.
![]() |
/ 오가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숙면에 도움을 주는 향긋한 카모마일에 레몬그레스를 더한 논카페인 허브 블렌딩티 ‘카모마일레몬 블렌딩티’과 오렌지향 보성 홍차 티백에 향긋한 핑크로즈를 더해 꽃향이 나는 ‘홍차로즈 블렌딩티’는 달지 않고 깔끔한 맛과 심신에 안정을 주는 차로, 카페 오가다의 맛 그대로 기내에서 즐길 수 있어 승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늘에서 즐기는 티타임’이라는 슬로건으로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카페(t’ Café)에 기존 판매되던 RTD 음료뿐만 아니라, 국내 리딩 티 카페 브랜드인 카페 오가다의 메뉴를 추가하면서 승객들에게 더 다양한 메뉴 선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카페 오가다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나무로부터 오는 귀한 재료들로 정성스럽게 만든 한 잔의 블렌딩티로 여유와 쉼, 조화로움을 전하는 브랜드로, 전국 110여개의 프랜차이즈 직영과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코스트코, GS25, 이마트 등 대형 유통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페 오가다 브랜드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본사 전화 또는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