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대표 최광은)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치킨 120인분을 증정하는 토닭토닭 이벤트를 진행했다.


iKON CONTINUE TOUR ENCORE IN SEOUL 기념으로 YG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이번 '꽃길만 걸어요'이벤트는 한 해 동안 수고한 팬들과 고객들을 위해 기획. iKON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됐다.

지난 12월 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이번 '꽃길만 걸어요' 이벤트를 통해 iKON 페이스북 공식 채널은 학생에서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사연들을 접수 받았다. 멕시카나와 YG 측은 이 중 서울 시내 직장에 근무하는 고객을 선발해 치킨 120인분을 배달했다.
/ 멕시카나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멕시카나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1등 당첨자에게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멕시카나 치킨 120인분과 iKON 앵콜 콘서트 티켓이 배달됐다. 늦은 오후 한창 배가 고플 시간에 치킨이 배달되어 직원들의 호응도가 특히 높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밖에도 멕시카나와 YG엔터테인먼트는 25명의 당첨자를 추가 선발해 멕시카나 지류 상품권 1만원권 2매를 증정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뿐 아니라 멕시카나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콘의 팬 층 등 모두에게 유익한 이벤트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24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iKON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2월 22일에 진행될 iKON 팬 사인회 응모를 위해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사인회 참석권과 아이패드, LED 마스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