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가마로강정, 점주 간담회 진행 “점주와 함께하고 공유”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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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가마로강정이 지난 14일(월)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2019년 상반기 점주 간담회를 가졌다.
현장에 있는 가맹점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올 한해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감담회에서는 많은 점주들이 참석하였다.
가마로강정 가맹본사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불편한 이슈가 지속하면서 점주와의 상생과 소통을 위해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적극 만들고 있다” 라며 점주와 본사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점주의 어려운 점을 이해하고, 본사의 방향성에 대해 함께 의논할 수 있어 상생을 실천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매월 3개의 지원이 필요한 매장을 선정하여 점주의 날 행사를 진행하여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매출이 부진한 매장은 슈퍼바이져가 오픈부터 마감까지 현장지원하며 분석하는 원데이 티칭 제도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는 시장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본사 및 가맹점주들이 효율적이고 발전적인 매장 운영 및 브랜드 가치와 매출 증가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자 가마로강정 임직원들과 가맹점주들이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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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마로강정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현장에 있는 가맹점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올 한해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감담회에서는 많은 점주들이 참석하였다.
가마로강정 가맹본사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불편한 이슈가 지속하면서 점주와의 상생과 소통을 위해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적극 만들고 있다” 라며 점주와 본사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점주의 어려운 점을 이해하고, 본사의 방향성에 대해 함께 의논할 수 있어 상생을 실천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매월 3개의 지원이 필요한 매장을 선정하여 점주의 날 행사를 진행하여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매출이 부진한 매장은 슈퍼바이져가 오픈부터 마감까지 현장지원하며 분석하는 원데이 티칭 제도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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