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떠먹는 망고 디저트 ‘대만망고젤리’를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출시한다.

카페베네는 대만 여행 시 필수 쇼핑 품목으로 꼽히는 대만망고젤리를 직수입해 선보인다. 대만망고젤리는 인기 열대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대표 간식이다. 농축망고주스와 망고파우더로 만든 기존 망고젤리와 달리 망고 과육을 듬뿍 넣어 현지에서 느낄 수 있는 그대로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망고젤리는 150g의 대용량으로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남녀노소 모두 영양간식 및 프리미엄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제품 내부에 스푼이 함께 동봉돼 한입 크기로 먹기 쉬우며, 소풍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지참하기 알맞다. 또한, 샐러드에 곁들여 먹거나 얼려서 망고샤벳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망고 디저트로 활용 가능하다.

/ 카페베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카페베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제품은 카페베네 전국 매장과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매장에서 구매하면 1인 단품 가격은 2,000원으로, 5입 세트 구매 시 9,5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 시 8입 세트 가격으로 14,900원에 판매한다.

카페베네는 대만망고젤리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8일까지 카페베네 전국 매장에서 제품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일부 매장 제외)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디저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대만 현지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대만망고젤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카페베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도 동시에 선보이는 이번 망고젤리 외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는 신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