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019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야구장 특수매장 메뉴를 리뉴얼하여 선보였다.

파파존스는 지난 2017년부터 야구장 특수매장을 오픈하며 야구장 먹거리 대열에 합류했다. 현재 파파존스의 야구장 특수매장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수원 KT위즈파크 그리고 인천 SK행복드림구장, 부산 롯데사직구장에 입점해있다. 

또한 올해 초 삼성 라이온즈의 홈구장인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 5번째 야구장 특수매장을 오픈하며 전국 주요도시 구장에 입점을 마쳤다.
/ 파파존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파파존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파파존스는 일반 매장과는 달리 특수매장 메뉴를 차별화했다. 주문 후 보다 빠르게 고객에게 따뜻한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를 선별해 메뉴 수를 대폭 줄이는 한편, 피맥과 치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구성으로 고객 입맛에 맞췄다.

특히 지난 2월에 새로 오픈한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점에서는 삼성 라이온즈의 아이돌로 불리는 구자욱 선수의 이름을 딴 ‘구자욱 세트’를 선보인다. ‘구자욱 세트’는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치킨 스트립 8조각, 콜라 500mL 2개로 구성되어 있다. 

파파존스에 따르면, 삼성 라이온즈의 팬들에게 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구자욱 세트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파파존스의 야구장 특수매장은 홈경기가 진행되는 날에만 오픈하며, 구장별 경기 시간 30분 전부터 경기 마감 시까지 운영한다. 개막식이 열리는 23일에는 SK 와이번스의 홈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과 롯데 자이언츠의 홈경기가 열리는 부산 사직구장, 기아 타이거즈의 홈경기가 열리는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파파존스 피자를 만날 수 있다.

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 창업 브랜드인 한국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삼성라이온즈파크점의 ‘구자욱 세트’ 외에도 야구장 특수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 세트 기획을 검토 중이다”며 “많은 야구팬들이 2019년 프로야구경기를 맛있고 푸짐한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