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본죽&비빔밥 카페’가 지난 18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본아이에프 사옥에서 ‘2018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됐다.


본아이에프 본사와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한 이번 시상식에는 본아이에프 김명환 대표를 비롯한 본아이에프 임직원과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를 운영 중인 가맹점주들이 참석했다.

/ 본아이에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본아이에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우수 가맹점은 1년간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와 채점을 거친 후 34개점을 최종 선정했다. 이날 본아이에프는 본죽 중앙대점, 서산테크노밸리점 등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총 1,600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하고 격려와 축하를 전했다.

본아이에프는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의 성장을 독려하고 성실한 가맹점 운영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아이에프는 상생과 협력의 가치를 바탕으로 본아이에프를 함께 키워나가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가맹점 지원 제도를 운영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운영으로 본아이에프 성장에 공헌해온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본사와 점주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