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피자 구매 시 코카-콜라 1.25L 무료 증정, 최대 8천 원 할인 적용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양식품과 컬래버레이션하여 ‘불닭 피자’ 2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삼양 불닭소스를 피자에 입혀 내놓는 시도는 피자업계에서 처음이다.

파파존스의 신메뉴 ‘불닭 피자’는 ‘불닭 핫 치킨 바베큐’와 ‘불닭 크림 치즈 소스’ 2종으로 출시됐다. ‘불닭 핫 치킨 바베큐’는 불닭소스에 매콤한 핫 치킨, 짭조름한 베이컨이 어우러진 피자로 파파존스 전 메뉴를 통틀어 가장 매운 메뉴다. 
/ 파파존스 제공
/ 파파존스 제공

‘불닭 크림 치즈 소스’는 매콤한 핫 치킨과 불닭소스에 부드러운 크림 앤 치즈 소스를 조합해 깔끔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불닭 피자’ 2종은 혀를 마비시킬 만큼 얼얼하지만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불닭소스를 베이스와 드리즐로 두 번 사용하여 더욱 풍성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는 ‘불닭 피자’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최대 8천 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불닭 피자 구매 시 코카-콜라 1.25L를 무료 증정하며, 라지 사이즈는 5천 원, 패밀리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6천 원, 8천 원 할인 판매한다. 

금액 추가 시 치즈롤 및 골드링으로 변경 가능하며 씬 크러스트는 추가 금액은 없으나 패밀리 사이즈 주문 시에만 변경 가능하다. 또한 하프앤하프는 불가하며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피자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유망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업계에서는 유명 제품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한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불닭 피자가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으로 등극하며 매운맛 제품의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