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남해 창선면에 위치한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가 골프 블루 패키지를 6월 2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

한 달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되는 ‘골프 블루 패키지’는 패키지는 리니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및 골프 36홀 라운딩을 포함해 1인당 70만6500원부터(세금포함) 이용 가능하다. 골프 블루 패키지 가격은 2인 1실 숙박 기준이며, 카트 및 캐디피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이 외에도 클리프하우스에서는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149평부터 210평형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는 더 클리프하우스의 빌라 패키지, 풀빌라 패키지에서는 프라이빗 파티 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 같은 소규모 프라이빗한 행사를 위한 대관도 가능하다. 대관 행사 후 8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클리프하우스 투숙 고객에게는 레스토랑과 그린피 10% 혜택, 프리미엄 미니바가 제공된다. 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는 주중 8인 기준 1박당 480만원(세금포함)부터, 대관은 6시간 기준 450만원(세금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가 6월 6일부터 6월 9일까지 개최되어 대회 기간 동안에는 골프장 및 리조트 예약이 제한되며, 대회 마지막 날인 9일부터는 다시 일반 고객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