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혼밥, 혼술 등 가정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제일좋은전람이 6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내 가정간편식 HMR 특별관을 운영,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전시장 1.2,3관 전체에서 150업체 350부스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정간편식 특별관'을 통해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생산하는 간편식을 소개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다.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가정간편식(HMR) 특별관 참가기업 모집 중

대기업 위주의 가정간편식시장을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주는 좋은 기회로 현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과 간편식 시장에 도전하는 기업에게 최고의 홍보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한다.

특히 가정간편식을 생산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의 경우 창업박람회와 동시 개최됨으로 가맹사업 및 가정간편식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 식품회사의 경우 프랜차이즈 산업과 연계하여 관련기업들과의 새로운 유통판로 개척 과 예비창업자들에게 조리용 소분 재료부터 가공식품, 냉동/냉장식품, 반조리요리, 즉석 간편식품 등 관련 전시 품목을 통해 가정간편식 산업에 대한 모든 것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정간편식 박람회는 현재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참관을 위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