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박람회 현장에서] 유니넷PC방 …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가맹상담 진행 중
강동완 기자
2,759
2019.06.07 | 13:15:00
공유하기
오는 8일(토)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진행되는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유니넷 PC’이 참여해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유니넷PC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만든 24시간 잠들지 않는 매장관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노하드(No-HDD) 기술로 전 좌석에서 SSD급의 게임속도를 즐길 수 있어 시스템을 새로 구입하지 않아도 업그레이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서버에서 바이러스 및 해킹 위험을 완벽 차단하고 사용 종료시에는 자동적으로 청소까지 하기에 재부팅만으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PC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
사진=강동완 기자 |
이외에도 매장의 PC관리에 대한 번거로움이 전혀 없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이와 함께 PC방 이용권 구매 뿐 아니라 게임 아이템 결제도 가능한 무인결제 시스템도 인건비 절약은 물론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비결이 되고 있다.
무엇보다 24시간 콜센터 운영 및 본사 기술팀의 완벽한 사후관리도 A/S에 대한 불안을 없애주고 마음 편하게 매장을 운영하게 도와준다.
고객의 요청 전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본사 수퍼바이저가 정기순회 점검 서비스를 시행, 매장 운영의 모든 부분을 진단하고 체크할 뿐 아니라 아르바이트 친절 교육, 정기적인 매장관리 프로그램 교육 및 필요시 이뤄지는 출장 교육, 원격교육 시스템을 통한 종업원의 매장 관리 프로그램 교육, 매장 내 체크리스트 교육 등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도 갖췄다.
한편, 유니넷PC는 이외에도 PC방의 한계를 넘어 매장매출 극대화 방안 차원에서 각종 먹거리를 샵인샵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유니넷만의 물류 시스템으로 이뤄낸 다양한 부가수익 노하우도 전수하고 있다.
![]() |
유니넷 샵인샵 매장 '유니쿡' (사진=강동완기자) |
한편, 유니넷PC는 이외에도 PC방의 한계를 넘어 매장매출 극대화 방안 차원에서 각종 먹거리를 샵인샵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유니넷만의 물류 시스템으로 이뤄낸 다양한 부가수익 노하우도 전수하고 있다.
디자인팀의 고객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 편리한 샵인샵 매장, 안락한 책상 배치 등에서 기존의 PC방과 다른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