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메가커피'는 여름철 민트덕후가 좋아하는 음료로 커피를 머금은 민트 카페모카와 깔끔한 맛의 민트크림 초코를 선보이고 있다.

메가커피, 여름엔 시원한 민트지


달콤한 초코와 깔끔한 민트의 만남으로 '민트크림초코'를, 커피와 민트의 환상조합으로 만들어진 '민트카페모카'가 대표적이다.

한편, 메가커피는 13여 년간 카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주)앤하우스에서 2015년 론칭한 브랜드로 아라비카 100% 프리미엄 원두의 진한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커피·음료 전문점이다. 

커피 가격의 거품을 빼고, 고품질 저가격의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 1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전개이후 최근 500호점을 돌파했다.

또 여름을 맞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음료 4종은 청포도 스무디, 복숭아 스무디, 자두 스무디, 수박 주스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이며, 스무디 3종 가격은 각 3,900, 수박 주스 가격은 3,800원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청포도 스무디’는 진한 청포도 퓨레를 사용하여 만든 상큼 청량한 맛의 스무디로 청포도 알갱이가 통째로 들어 있어 씹는 맛과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