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비즈니스인큐베이터는 1998년 국내에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제도가 자리잡기 시작할 때 그 시작을 함께했다. 

르호봇은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 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와 같이 성장해온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이며,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본사가 참여하여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과 소통한다.


르호봇 비즈니스인큐베이터는 21년 업력의 국내 최초로 공유오피스 사업을 시작한 기업으로 국내에 비즈니스센터, 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의 개념을 제시한 기업이다. 

르호봇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이며 서울시로부터 위탁받은 서울먹거리창업센터,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운영사업을 수행하고 있고,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창업보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공유오피스 브랜드 르호봇, 제 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또한, 한국국제협력단(KOICA)와 함께 ‘팔레스타인 스타트업 창·취업 지원사업’ 을 운영하며 중국에 이어 베트남 하노이에 공유오피스를 오픈하는 등 해외 진출에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현재 국내 약 50여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다 공유오피스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르호봇은 이번 박람회에서 공유 오피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 및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공유오피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르호봇 비즈니스인큐베이터 외에도 국내외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가한다. 르호봇 비즈니스인큐베이터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정보는 물론 국내 공유오피스 창업 및 업계 현황 등의 정보를 얻어가시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