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에서 말복을 맞아 배달앱에서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이 8월 11일(일) 요기요에서 하루 종일 2,000원 할인에 말복 할인 이벤트까지 더해져 오후 4시부터 8시에는 5,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클럽에 가입한 고객일 경우 3,000원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하여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티바두마리치킨, 말복 맞이 최대 1만원 할인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특정 시간대 말복 5,000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하기쿠폰을 구매한 고객일 경우 3,000원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하여 8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앱 브랜드와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면서 “앞으로도 고객님과 가맹점 사장님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