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만의 공간에서 혼자 가볍게 ‘한 잔’을 즐기려는 홈술∙혼술족이 증가하면서, 간편하면서도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안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맥주와 페어링하기 좋으면서, 홈술∙혼술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색 안주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정직한 치킨 브랜드 ‘컬투치킨’이 베이비크랩과 매콤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신메뉴 ‘레드크랩치킨’은 바삭한 베이비크랩 튀김과 불맛이 가득한 레드크랩 소스, 치킨이 조화를 이뤄 풍미가 가득한 매콤함이 특징이다.

컬투치킨 담당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선호하시는 새우치킨과 같은 조합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기존 새우치킨을 선호하시던 고객분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새로운 맛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해물모둠튀김’은 오징어 몸통살 가라아게, 왕새우 튀김, 게살 튀김, 관자 튀김, 새우 크로켓으로 구성된 5종의 프리미엄 해물 튀김과 감자 튀김으로 구성된 메뉴로 이또한 출시와 동시에 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컬투치킨 매장에서 신메뉴 ‘레드크랩치킨’이나 ‘해물모둠튀김’ 주문시 3,000원 상당의 ‘컬투 미니초이스(치즈링, 한입핫도그, 웨지감자)’메뉴 3종 중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나만의 공간에서 시원한 맥주를 색다른 치킨과 함께 … 홈술∙혼술족 트렌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은 '치킨매니아'의 닭껍데기튀김은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으뜸이다.
닭껍데기튀김과 깔끔하고 개운한맛을 더해주는 고추범벅소스와의 기존 닭발튀김의 출시가 동일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타 치킨브랜드의 닭껍데기 메뉴는 맛에 대한 차별화전략으로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받아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닭발 튀김의 신메뉴 출시 때와 비슷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판매추이도 긍정적으로 지켜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존 닭껍데기튀김과 맛의 차별화를 둔 것이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에 대해 중점을 둘 것이라고 덧붙였다.

굽네치킨은 매운맛 치킨과 치밥의 열풍을 이끈 베스트셀러 볼케이노 치킨에 사천 마라의 풍미를 조화롭게 담아낸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굽네 마라 볼케이노'는 볼케이노 소스 베이스에 마라의 풍미를 담은 특제 마라 소스를 발라 맛있게 구워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