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커피베이가 오는 9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열리는 ‘제8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한다.


제일 좋은 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창업 박람회는 최근 창업 트렌드와 유수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대전 컨벤션 센터(DCC)에서 열린다.

커피베이는 본사 창업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며 서울 본사 사업 설명회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대전·충청 예비 창업자들이 커피베이 창업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대전창업박람회 모습 (제공=독자제보 제일좋은전람)
대전창업박람회 모습 (제공=독자제보 제일좋은전람)

커피베이 박람회 모습 (사진=강동완기자)
커피베이 박람회 모습 (사진=강동완기자)

또한, 특수 상권을 포함한 상권별 특징 그리고 본사 교육 프로그램 및 운영 관리 등 예비 창업자가 실질적으로 궁금해할만한 카페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커피베이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2009년 런칭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커피베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커피베이만의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를 알리고, 카페 창업을 위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예비 창업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