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이제마스터디카페’가 연희점을 오픈하며 전국에 총 30개점을 보유하게 됐다. 이제마스터디카페는 1999년 영상 독서실로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한 독서실 전문 브랜드다. 

특히 독자적으로 개발해 국제특허를 출원한 그림자 없는 ‘제로쉐도우(ZERO SHADOW)’ 조명 시스템을 도입, 최적화된 공부 환경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제마스터디카페 연희점은 인근에 연북중학교, 한성화교고등학교, 학원가 등이 위치해 있다. 주 이용층은 중∙고등학생은 물론, 프리미엄 독서실 라이브러리를 보유하여 직장인 및 공시생 등 다양한 층이 이용하고 있다.

무인 독서실 이제마스터디카페, 서울 연희점 오픈

스터디공간 사업 경력 20년 전통을 지닌 이제마스터디카페는 안정감을 주는 은은한 조명과 차분한 색상의 인테리어, 독자적인 프리미엄 좌석으로 최상의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독서실 오픈석 ▲프리미엄 독서실 1인실 ▲오픈 카페형 좌석 ▲오픈형 1인석 등 네 종류의 좌석이 배치돼 있다.

조명 또한 네 가지 컬러로 선택할 수 있어 공부 취향에 맞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용금액은 2시간 3천원, 4시간 5천원 등 1회 이용권을 비롯, 2주∙4주 이용권, 정액이용권 등 다양하다.

이제마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이제마스터디카페는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각종 특허 등을 갖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서울 연희동 인근 공부하기 좋은 카페, 독서실을 찾고 있다면 이제마스터디 연희점에서 차별화된 스터디 공간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