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과 죽이 반반씩 잘 팔려요~” 가산디지털 ‘대륭테크노타운’ 20차에 죽이야기 오픈
강동완 기자
6,091
공유하기
가산디지털 단지의 탄생과 더불어 이지역의 대표 건물로 자리 잡은 대륭테크노타운 20차에 죽이야기 독산역점이 오픈했다. 대륭테크노타운은 IT기업 및 벤처기업 중심으로 하이테크기업들이 입주한 대단위 테크노 빌딩이다.
독산역점 우상민 점주는 “이곳은 사무실과 연구중심기업, IT중심의 테크노기업들이 많이 입주해서 점심시간에는 항상 붐빕니다. 젊은 직장인들이 대부분이라 웰빙음식과 퓨젼음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볶음밥과 비빔밥 등 밥 종류가 절반이 팔리고 죽도 인기가 많습니다. 죽은 소화가 달되는 음식이라 IT개발자 고객들이 많이 드십니다.”라고 소개했다.
죽이야기는 죽 맛이 프랜차이즈 중에 가장 좋기로 유명한데, 이에 못지않게 밥 종류 역시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특히 오피스타운과 대학주변에서는 볶음밥이 인기메뉴이다.
죽이야기 볶음밥은 해물볶음밥, 새우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 매운낙지볶음밥, 햄야채볶음밥, 김치볶음밥, 치킨데리야끼볶음밥 등 모두 7가지이고 비빔밥은 강된장비빔밥, 불참치비빔밥, 치킨데리야끼비빔밥 등 3가지다. 특히, 해물볶음밥, 새우볶음밥, 치킨데리야끼비빔밥이 유명한 단골메뉴다.
“맛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죽맛은 이미 널리 알려져서 그런지 전복죽 등 죽이 매우 맛이 좋다고 칭찬하십니다. 밥 종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아직 홍보를 못하고 있는데 많은 고객들이 찾아온다.
“대륭테크타운 20차는 17차, 18차와 연이어있고 맞은편에 13차가 있어 4개의 대률테크노빌딩이 모여 있어 큰 단지를 이루고 있는데 홍보를 시작하면 옆 건물에서도 많이 찾아주실 것 같습니다. 특히, 지하 구내식당이 없어서 고객들이 1층식당가에 많이 찾아주십니다.”
인근에 또다른 대형건물로는 더루밴스밸리, 가산우림라이온스밸리 2차, 더스카이밸리 2차, 가산디지털엠파이어가 있고, 독산역은 바로 맞은편이다. 아파트로는 독산중앙하이츠빌이 가깝고 독산역 뒤에 두산초등학교가 있다.
점주는 직장생활을 하다가 부부가 첫 자영업으로 죽이야기를 선택했다. 죽 사업이 앞으로 전망이 좋고, 고정고객들이 많다는 추천을 듣고 죽 프랜차이즈를 차렸다. 30대 부부가 열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며 가족들이 도움을 주고 있다. 성실하고 친절한 고객응대가 돋보인다.
독산역점 우상민 점주는 “이곳은 사무실과 연구중심기업, IT중심의 테크노기업들이 많이 입주해서 점심시간에는 항상 붐빕니다. 젊은 직장인들이 대부분이라 웰빙음식과 퓨젼음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볶음밥과 비빔밥 등 밥 종류가 절반이 팔리고 죽도 인기가 많습니다. 죽은 소화가 달되는 음식이라 IT개발자 고객들이 많이 드십니다.”라고 소개했다.
![]() |
죽이야기는 죽 맛이 프랜차이즈 중에 가장 좋기로 유명한데, 이에 못지않게 밥 종류 역시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특히 오피스타운과 대학주변에서는 볶음밥이 인기메뉴이다.
죽이야기 볶음밥은 해물볶음밥, 새우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 매운낙지볶음밥, 햄야채볶음밥, 김치볶음밥, 치킨데리야끼볶음밥 등 모두 7가지이고 비빔밥은 강된장비빔밥, 불참치비빔밥, 치킨데리야끼비빔밥 등 3가지다. 특히, 해물볶음밥, 새우볶음밥, 치킨데리야끼비빔밥이 유명한 단골메뉴다.
“맛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죽맛은 이미 널리 알려져서 그런지 전복죽 등 죽이 매우 맛이 좋다고 칭찬하십니다. 밥 종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아직 홍보를 못하고 있는데 많은 고객들이 찾아온다.
“대륭테크타운 20차는 17차, 18차와 연이어있고 맞은편에 13차가 있어 4개의 대률테크노빌딩이 모여 있어 큰 단지를 이루고 있는데 홍보를 시작하면 옆 건물에서도 많이 찾아주실 것 같습니다. 특히, 지하 구내식당이 없어서 고객들이 1층식당가에 많이 찾아주십니다.”
인근에 또다른 대형건물로는 더루밴스밸리, 가산우림라이온스밸리 2차, 더스카이밸리 2차, 가산디지털엠파이어가 있고, 독산역은 바로 맞은편이다. 아파트로는 독산중앙하이츠빌이 가깝고 독산역 뒤에 두산초등학교가 있다.
점주는 직장생활을 하다가 부부가 첫 자영업으로 죽이야기를 선택했다. 죽 사업이 앞으로 전망이 좋고, 고정고객들이 많다는 추천을 듣고 죽 프랜차이즈를 차렸다. 30대 부부가 열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며 가족들이 도움을 주고 있다. 성실하고 친절한 고객응대가 돋보인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