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배달의 민족서 열리는 ‘떡볶이 마스터즈’ 후원을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에게는 행사 날짜에 한해 스쿨푸드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스쿨푸드는 지난 2002년 론칭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꼬마 김밥 형태의 ‘마리’를 비롯해 쟁반국떡과 통오징어 전골떡볶이 등 스쿨푸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양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에 이어 떡볶이 마스터즈 개최를 맞아 국내 대표 분식 브랜드로 참석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스쿨푸드의 맛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의 민족에서 진행하는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대한민국 최고의 치킨 전문가를 뽑는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의 후속 행사로, 떡볶이 미식가 1인을 뽑는 이벤트다. 최종 결선은 오는 11월 11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