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 고소함 + 쫄깃함 + 부드러움 ‘흑임자버블라떼’ 출시
강동완 기자
5,931
공유하기
![]() |
스페셜티 커피 전문 바빈스커피가 겨울시즌을 맞아 고소한 맛이 일품인 ‘흑임자버블라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밀크폼, 진하고 고소한 흑임자, 쫄깃한 펄에 쿠키가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음료 하단을 가득 채운 펄, 그 위로 흑임자와 우유의 그라데이션, 맨 위에는 밀크폼과 쿠키가 데코레이션 되어 있는 비쥬얼 음료로, SNS에서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흑임자버블라떼를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먼저 미세입자로 제조되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밀크폼)을 한입 머금은 후 빨대로 쫄깃한 펄과 고소한 흑임자를 빨아들이는 것으로, 고소함 + 쫄깃함 +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를 즐긴다면 흑임자버블라떼에 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된 ‘흑임자버블카페라떼’를 추천한다. 바빈스커피의 장점인 스페셜티 커피가 들어있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 블랙푸드인 흑임자버블라떼로 맛과 건강까지 지켜자.
한편,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바빈스커피는 스페셜티 커피의 대중화를 선도한 국내 토종 브랜드로, 스페셜티 커피와 샌드위치, 프리미엄 디저트로 높은 충성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메뉴로는 아인슈페너, 흑당버블티, 에스프레소프라페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