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저물어가는 요즘, 가까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국 가맹점과 단합하여 십시일반 나눔의 온정을 베푸는 기업이 있다.


‘30분 순환운동’으로 알려진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가 지난 11월 30일 주최한 ‘제12회 사랑의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후원 부문 공로표창을 받았다.

커브스는 작년 11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나눔 협약을 맺고, 올해로 2년째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30분 피트니스 ‘커브스’, 제12회 사랑의쌀나눔대상서 '후원' 부문 공로 표창 수상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자발적으로 쌀을 기부한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비 면제 혜택을, 기존 회원에게는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며, 지난해 첫 시행의 경우 전국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총 20,000kg에 달하는 쌀이 모여 필요한 곳으로 전달되었다.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는 “나 한 명이 아니라 모두 함께 건강해지는 삶을 추구하는 커브스 가맹점주 및 회원들에게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은 굉장히 뜻깊은 행사”라며, ‘사랑을 나누고 건강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행사에도 보다 많은 쌀을 기부하고 관련 이벤트에도 활발히 참여할 것을 권장했다.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는 전국 커브스 회원들의 쌀 기부 과정과 기부 인증 릴레이가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쌀 기부를 인증한 한 커브스 클럽 회원은 “커브스만의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운동과 건강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2019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과 관련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커브스 상담 및 가입 문의는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찾아 무료체험을 예약해 진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