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2020년 첫출근 페이스북 이벤트 함께해요
강동완 기자
1,934
공유하기
HAPPY NEW YEAR! 2020년 첫 출근 기념으로 죠스어묵티를 20명에게 쏜다!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는 대중적인 떡볶이와 튀김, 순대 등 분식 메뉴를 전문화하고 운영을 표준화 하여 외식업 경험이 없더라도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 중 하나다. 떡볶이라는 아이템 자체가 크게 유행을 타지 않고 다른 외식업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창업 비용이 떡볶이 프랜차이즈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죠스떡볶이는 오픈 전 이론과 조리교육, 현장실습과 같은 사전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며, 운영에 있어서도 메뉴 조리부터 매장 운영시스템이 체계적으로 매뉴얼화 돼 있다. 전담SC의 방문으로 경영지도와 매출활성화를 지원하고 있어 처음 창업을 하는 청년들이라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떡볶이 분식 브랜드인 '죠스떡볶이'가 전국 매장에서 절찬리 판매중인 '죠스어묵티' 페이스북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화)까지 페이스북 계정에 팔로우를 신청하고, 해당 게시물 좋아요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어묵티 컵1세를 증정한다. 8일(수) 당첨자를 발표한다.
![]() |
죠스떡볶이 페이스북 이미지 캡쳐 |
특히 죠스떡볶이는 오픈 전 이론과 조리교육, 현장실습과 같은 사전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며, 운영에 있어서도 메뉴 조리부터 매장 운영시스템이 체계적으로 매뉴얼화 돼 있다. 전담SC의 방문으로 경영지도와 매출활성화를 지원하고 있어 처음 창업을 하는 청년들이라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실제로 죠스떡볶이 가맹점 중 2030세대의 비중이 다른 연령대에 비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