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1월 정기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커피베이는 오는 9일(목), 21일(화) 2회에 걸쳐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커피베이만의 운영 관리 노하우를 비롯하여 브랜드 경쟁력, 2020년 최신 카페 창업의 동향 등 평소 예비 가맹점주들이 궁금했을 법한 창업 정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상담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상담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최근 커피베이는 가맹점 매출 데이터와 KT의 입지 분석 시스템을 연동하여 커피베이 전용 매출 예측 모델을 생성하는 전문 상권 분석 시스템을 추가 개발하고, 기존 분석 시스템과 함께 신규 가맹점 입지 선정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커피베이의 매장 오픈 전부터 운영에 필요한 입지 조건 등을 확인해 최적의 입지를 추천.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효과적으로 돕고 있다.

아울러 커피베이는 꾸준한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비롯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와 가맹점의 매출을 견인하는 시즌별 신메뉴,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매뉴얼을 기반으로 한 매장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국 57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평소 창업을 꿈꿔왔지만 관련 정보가 없어 막막하던 예비 가맹점주님께 커피베이만의 창업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커피베이 1월 사업설명회에 직접 방문하시어 성공 창업에 꼭 필요한 양질의 정보들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