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빠닭, 프랜차이즈 직영매장을 통해 체계 갖춰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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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들어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한 이후, 홍대직영점을 통해 닭발전문포차로써 닭발을 중심으로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지속적인 메뉴관리와 개발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발빠닭은 1년에 한 번씩 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메뉴 리뉴얼을 통해 그 해의 트랜드를 반영하며 메뉴를 리뉴얼하거나 신메뉴를 출시하는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되고 있다.
또 젊은 감각과 젊은 감성으로 매해마다 새로운 디자인과 인테리어 컨셉을 연구하고 있으며 사소한 메뉴하나라도 디자인을 중요시하고 있다. 20대부터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겨찾는 명소가 되어가고 있다.
발빠닭은 단발성 아이템이 아닌 장기적인 아이템으로 지속가능 할 수 있도록 꾸준한 메뉴개발과 트랜드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고안하고 있다.
또 젊은 감각과 젊은 감성으로 매해마다 새로운 디자인과 인테리어 컨셉을 연구하고 있으며 사소한 메뉴하나라도 디자인을 중요시하고 있다. 20대부터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겨찾는 명소가 되어가고 있다.
발빠닭은 단발성 아이템이 아닌 장기적인 아이템으로 지속가능 할 수 있도록 꾸준한 메뉴개발과 트랜드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고안하고 있다.
한편, 최근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 2019년 가맹점과 가맹본부들을 대상으로 한 실태조사를 통해 프랜차이즈 직영점을 운영하는 브랜드와 직영점이 없는 브랜드간의 매출 및 성장추이가 관련성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힌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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