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이 지난 한 해 동안 수상한 이력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2년 연속 수상, 치킨 업계에서 지정되기 어렵다고 알려진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 지정 및 '청년친화강소기업' 2년 연속 수상을 통해 치킨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큰 기여를 한 것으로 보인다.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위한 본사의 오픈지원, 마스크 후원 등의 지원 프로그램과 임직원들을 위한 실질적인 복지 혜택까지 다양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실천하고 있다. 

푸라닭 치킨,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우수 프랜차이즈' 등 지난 한해 각종 수상 휩쓸어

또한 오븐-후라이드라는 새로운 3세대 조리법과 더스트 백을 활용한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를 핵심 포인트로 한다. 이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푸라닭을 꾸준히 애용하게 되는 매력 포인트이기도 하다.

푸라닭치킨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축척된 운영 노하우 및 제품 우수성을 기반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라며 "2015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가맹점과의 '상생경영' '직원 복지'를 가장 중요한 성장을 위한 비전으로 삼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이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고 선정되는 성과를 거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푸라닭은 고객에게 확실한 브랜딩을 위해 지난 1월 정해인과의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TV 광고를 온에어 한 바 있다.  푸라닭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한 광고 영상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며, 앞으로 푸라닭의 2020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