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제공
하남돼지집 제공

삼겹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하남돼지집 '울산일산점'이 매장 앞 주차장 인근에 드라이브스루용 부스를 설치하고 삼겹살 2인분과 김치찌개를 할인세트로 구성해 30% 할인된 가격인 1만 7500원에 판매한다. 오는 19일까지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해 하루 740세트 소진 시 조기 종료한다.

이번 드라이브스루 할인판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돈 농가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식을 즐기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하남돼지집 제공
하남돼지집 제공

이외에도 ‘한돈인증점 드라이브스루 할인판매는 부경양돈M&F 사천점, 하남돼지집 울산일산점 두 곳에서 진행된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지자체에서 농산물을 드라이브스루로 판매하고 있는데 한돈은 식육점뿐만 아니라 한돈 인증을 받은 음식점을 통해 친숙한 외식 음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하남돼지집 제공
하남돼지집 제공

하남돼지집 김동환 실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우리들의 일상이 변화되고 있다. 사회적거리 두기를 권유함에 따라 사람과 사람사이에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이다"라며 "고강도 사회적거리를 두기로 인해 삼겹살외식을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하남돼지집이 최초로 삼겹살 드라이브스루를 시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