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께, 소비트랜드를 반영한 'R&D' 전담 메뉴개발팀.. 가맹점 도와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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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는 가맹본부가 얼마만큼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가맹점 매출을 올리기 위한 어떤 노력과 마케팅을 하는지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중요 선택기준중에 하나이다.
퓨전주점 브랜드인 꼬지사께는 꼬지에 육지, 바다. 하늘등의 육해공 원재료를 다양한 형태로 이자카야의 정점을 최대한 살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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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지사께 홈페이지 캡쳐 |
꼬지사께를 운영하고 있는 SY프랜차이즈는 '이자카야' 관련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장 많은 가맹점을 개설했다.
꼬지사께에서만 맛볼수있는 특색있는 퓨젼메뉴는 1년에 두 번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트렌드 신메뉴 출시로 질리지않고 계속해서 꼬지사께를 방문하게 만들고 있다. 외식시장과 고객의 니즈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는 메뉴개발을 중점적으로 전담하는 R&D팀에서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점 레시피 공모전, 임직원품평회 및 점주품평회 등을 거쳐 출시되고 있다.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점 레시피 공모전, 임직원품평회 및 점주품평회 등을 거쳐 출시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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