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브랜드 첫 광고 모델에 배우 ‘이동욱’
강동완 기자
4,905
공유하기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가 브랜드의 첫 광고 모델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동욱을 선정했다.
커피베이는 배우 이동욱의 고급스럽고 친숙한 이미지가 고급 원두를 사용하면서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 커피베이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정했다. 화보 속 이동욱은 심플한 셔츠와 댄디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커피베이 론칭 후 처음으로 발탁한 광고 모델인 만큼 커피베이는 이동욱과 함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향후 방송 CF, 프로모션, 드라마 제작지원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방송 CF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진행되며 CF는 6월 초 MBC, KBS 등 지상파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배우 이동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면서 폭 넓은 고객층의 인지도 확대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배우 이동욱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깊고 풍부한 향미의 커피베이 커피와 잘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가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 커피베이와 광고 모델 이동욱의 케미를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커피베이는 배우 이동욱의 고급스럽고 친숙한 이미지가 고급 원두를 사용하면서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 커피베이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정했다. 화보 속 이동욱은 심플한 셔츠와 댄디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커피베이 론칭 후 처음으로 발탁한 광고 모델인 만큼 커피베이는 이동욱과 함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향후 방송 CF, 프로모션, 드라마 제작지원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방송 CF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진행되며 CF는 6월 초 MBC, KBS 등 지상파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 |
커피베이는 배우 이동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면서 폭 넓은 고객층의 인지도 확대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배우 이동욱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깊고 풍부한 향미의 커피베이 커피와 잘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가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 커피베이와 광고 모델 이동욱의 케미를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