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이 광고모델 정해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라닭의 브랜드 론칭 5주년 및 가맹점 5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준비 중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 중 가장 먼저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푸라닭의 모든 치킨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배우 정해인의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푸라닭의 다양한 메뉴를 고루 즐길 수 있도록 메뉴의 제한 없이 진행된다.

푸라닭치킨 먹고, 정해인 포토카드 받아요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소진 시까지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푸라닭과 정해인이 함께한 브랜드 이미지로 제작된 포토카드는 총 5가지 콘셉트로 한정수량 제작됐다. △블랙 카드 △셰프 카드 △핑크 카드 △시크 카드 △스위트 카드로 구성돼 있으며, 랜덤 카드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블라인드 포장이 돼 있다. 5종의 전체 카드 이미지는 증정 이벤트 종료 시점에 푸라닭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푸라닭 관계자는 “이번 포토카드는 각 콘셉트마다 배우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미지를 엄선해 제작했다”면서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푸라닭치킨'은 지난 4월 컨설팅 계약 500호점을 돌파했으며, 차별화된 메뉴와 굽고 튀기는 오븐 후라이드 조리법, 포장 패키지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