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시기부터 폭염이 시작되면서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게다가 이번 여름의 더위는 시기가 이를 뿐만 아니라 평년보다 높은 기온을 연일 기록하며 무더위에 대한 주의 또한 계속 예보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이른 시기부터 빙수 9종으로 무더운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서면서 더위에 지친 소비자 입맛을 잡고 있다.

다채로운 토핑으로 만들어져 골라 먹는 맛이 있는 커피베이의 빙수는 눈꽃 빙수, 얼음 빙수, 컵 빙수로 출시됐다. 

커피베이 빙수 9종 , 지속되는 무더위와 폭염속에 인기상승

커피베이의 눈꽃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달달한 토핑의 조합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달콤함이 가득한 애플망고를 한가득 담은 ‘애플망고 빙수’, 새콤하면서 달콤한 딸기와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딸기 치즈 빙수’, 진한 치즈 크림과 초코 쿠키의 단짠 조합이 돋보이는 ‘쿠키앤 크림치즈 빙수’, 인절미의 쫄깃함과 19가지 우리 곡물의 고소함을 가득 담은 ‘우리 곡물 눈꽃 빙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얼음 빙수는 시원하게 갈린 얼음과 다양한 토핑이 조합을 이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게 해준다. 향긋한 홍차 향과 타피오카 펄이 어우러진 ‘버블 밀크티 빙수’, 새콤달콤한 딸기와 달콤한 팥이 곁들여진 ‘딸기 빙수’, 인절미와 곡물의 고소함이 담긴 ‘우리 곡물 팥빙수’ 등 3종으로 오리지널 빙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1인용 빙수인 ‘우리 곡물 컵 빙수’, ‘딸기 컵 빙수’ 등 컵 빙수 2종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혼자 야외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트렌드와 시기를 고려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과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