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께, 별미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강동완 기자
3,601
공유하기
주점 창업 프래차이즈 브랜드인 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는 선술집을 한국인의 정서에 맞도록 인테리어와 메뉴를 특화한 브랜드이다.
꼬지사께 본사 ㈜에쓰와이프랜차이즈는 가족점과 상생경영·동반성장을 위하여 꾸준히 힘쓰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주점업계 최초로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국무총리 표창’수상하였고, ‘한국프랜차이즈대상 9회수상’ 등으로 잘 알려진 기업이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퓨전 선술집 꼬지사께의 브랜드네임은 친구가 한 턱 내며 외친 ‘꼬치는 내가 살께!’라는 말에서 영감을 얻어, ‘꼬치’와 ‘내가 살께’ 두 가지의 단어를 재미있게 조합하여 탄생되었다.
![]() |
또한, 꼬지사께는 꼬치구이를 비롯한 선술집 메뉴 뿐만 아니라 ‘튀김&치즈떡볶이’, ‘골뱅이’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포차요리, ‘깐풍 파닭’, ‘통살돈까스’와 같은 별미요리, 간단하게 먹기 좋은 ‘똥집튀김’, ‘갈릭버터윙’등 가성비 좋은 메뉴들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꼬지사께를 운영하고 있는 SY프랜차이즈는 '이자카야' 관련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장 많은 가맹점을 개설했다. 꼬지사께에서만 맛볼수있는 특색있는 퓨젼메뉴는 1년에 두 번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트렌드 신메뉴 출시로 질리지않고 계속해서 꼬지사께를 방문하게 만들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