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독서실을 이용하는 반수생과 재수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갑작스런 더위까지 가세하며 학생들의 독서실 이용 시간도 증가하고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토즈 스터디센터 이용객의 체류시간이 전년 대비 월 평균 30시간 증가했으며, 지난 4월 기준 반수생 등록률이 전년 대비 30%이상 증가했다.

이에 토즈 스터디센터는 친구들과 함께 선의의 경쟁을 하며 공부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친구추천 이벤트, ‘투게더 토즈’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진행한다.

토즈 스터디센터 친구추천 이벤트 함께해요

신규회원이 기존 회원의 추천을 통해 1개월 이상 토즈 스터디센터를 등록하면, 신규회원과 추천인 회원 모두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4천명에 한해 진행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가장 많은 신규 회원을 추천한 상위 30명은 ‘토즈 핵인싸’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토즈 핵인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친구를 가장 많이 추천한 사람에게 에어팟 프로(2명), 문화상품권 5만원권(28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지난 20년간 국내 최초로 공간 서비스를 기획, 구축, 운영해 온 국내 최대의 공간 서비스 그룹으로 2010년 R&D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전국에 약 35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신규 브랜드인 토즈 스터디카페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된 내용의 가맹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