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목) 상암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 예정

김밥분식 창업 대표 브랜드인 여우애김밥이 김포캐슬앤파밀리에점을 오픈했다. 여우애김밥은 자동화시스템, 5분조리시스템 등으로 초보창업자가 매장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브랜드로, 최근 예비창업자 뿐 아니라 임대가 어려운 분양주가 직접 창업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분식창업 여우애김밥, 김포캐슬앤파밀리에점 오픈

자동화시스템은 별도의 인력 없이도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하는 무인주문시스템(키오스크), 밥을 펴주는 라이스시트기, 1초 만에 김밥을 반듯하게 잘라주는 김밥절단기, 야채 전처리를 쉽고 빠르게 해주는 야채절단기 등으로 구성되어 김밥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인 운영체제를 갖추었다.

5분조리 시스템은 초보창업자들도 최상의 메뉴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모든 메뉴가 5분 내에 조리가 완료된다. 이 조리과정은 여우애김밥 브랜드 유튜브에서 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근 마곡로뎀타워점, 남양주 별내점, 김포캐슬앤파밀리에점 등 서울 및 수도권에 초보창업자들이 연이어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김포캐슬앤파밀리에점은 초보창업자 임에도 오픈 첫날 약 2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오픈하는 매장마다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우애김밥은 초보창업자들에게 이런 대박창업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자 인테리어 반값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운영중이다. 평수에 제한없이 진행되기에 실질적으로 창업비용을 낮춰주어 창업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초보창업자들을 위한 프랜차이즈 가맹 및 창업을 위한 김밥창업 설명회도 개최한다. 8월 13일 (목)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