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TVCF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강동완 기자
4,820
공유하기
![]() |
티바두마리치킨과 임영웅의 TVCF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8월 14일 금요일 오후 6시 16분에 티바두마리치킨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될 예정으로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임영웅의 첫 치킨광고는 9월부터는 지상파 및 케이블 TVCF광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시적으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재계약비를 모두 받지 않는 4무정책 등 14가지 혜택을 진행, 소자본 창업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한도 내에서 간판, 썬팅, 주방 집기 등을 지원하고, X배너와 전단지와 같은 홍보물 무상 제공 등이 포함되어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부산의 작은 치킨 집으로 시작한 브랜드다.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단순히 가격만 싸게 파는 전략이 아닌 맛과 가격, 양 3박자를 갖췄다.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고집하고 한 마리 치킨과 두 마리 치킨 모두 9호 큰 닭을 사용한다. 가맹점에는 0~1℃ 사이의 냉장상태로 공급해 신선함을 유지시켜 어떠한 부위를 먹어도 뻑뻑하지 않은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맛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