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와 즉석 샌드위치를 주력으로 하는 바빈스커피가 의정부파크비스타점을 오픈했다. 의정부 신곡 이편한세상 파크비스타에 위치한 의정부파크비스타점은 초보창업임에도 오픈과 동시에 100만원대의 매출을 올리며 바빈스커피의 대박창업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바빈스커피의 성공창업 이유는 메뉴 경쟁력에 있다. 원조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바빈스커피는 일부 고급 매장에서만 취급하던 스페셜티 커피를 2천원대에 판매하여 국내 스페셜티 커피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스페셜티 커피 원조 바빈스커피, 의정부 파크비스타점 오픈

스페셜티 커피란 미국 스페셜티커피협회(SCAA)에서 정한 커피의 외관, 향미, 질감, 깔끔함 등의 기준에서 80점 이상의 점수를 얻은 전 세계 상위 7% 커피를 말한다.

여기에 즉석 샌드위치가 바빈스커피에 날개를 달아줬다. 간편식 시장은 최근 3년 간 63%의 급성장을 보여왔는데, 간편식의 대표메뉴가 바로 샌드위치로 스페셜티 커피와 즉석 샌드위치를 표방하는 바빈스커피의 인기로 이어졌다. 여기에 인테리어 공짜라는 특별한 창업혜택이 더해져,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8월 20일(목)과 9월 3일(목) 상암동 본사에서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신 창업트랜드와 바빈스커피의 성공요인은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확인할 수 있는 창업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