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뚱쿠아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겉이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운 폭신한 과자 다쿠아즈를 커피베이의 브랜드 특색에 맞게 ‘뚱쿠아즈’로 개발하여 출시됐다.


‘뚱쿠아즈’는 제주도의 특산물을 활용해 만들었으며 ‘녹차’, ‘비트 딸기’, ‘한라봉’, ‘백년초 라즈베리’ 4종으로 구성했다. 기본 다쿠아즈보다 푹신한 식감과 달콤한 필링이 더욱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뚱쿠아즈 녹차’는 청정 제주 녹차와 달콤한 다쿠아즈를 조합하여 특유의 풍미를 살렸고, ‘뚱쿠아즈 비트 딸기’는 헬스 푸드인 제주 비트와 딸기의 상큼함을 콜라보하여 건강과 맛을 동시에 담아냈다.


커피베이, 크기도 두 배, 달콤함도 두 배!  제주도 특산물 활용 ‘뚱쿠아즈 4종’ 출시

‘뚱쿠아즈 한라봉’은 제주 최고의 과일인 한라봉을 첨가하여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으며, ‘뚱쿠아즈 백년초 라즈베리’는 제주 선인장인 백년초를 넣어 색감을 살리고 라즈베리로 맛을 가미했다.

커피베이의 ‘뚱쿠아즈’는 전국 커피베이 가맹점에서 개당 2,800원에 판매한다. 매장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구매 전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커피베이의 ‘뚱카롱’은 작년에 출시됐으며 출시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눈길을 끌었다. 입맛을 돋우는 색감과 통통한 필링이 특징인 ‘뚱카롱’은 ‘말차 초코’, ‘핑크 팬더’, ‘순우유’, ‘얼그레이’ 4종으로 구성됐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작년에 선보였던 뚱카롱이 큰 인기를 얻는 것을 보고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뚱쿠아즈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군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