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가 Fresh한 청도홍시를 자연 그대로 담은 가을 한정 메뉴 4종(음료 3종, 디저트 1종)을 오는 11월 18일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청도홍시를 통째로 블렌딩하여 Fresh함을 강조한 ‘청도홍시 듬쁙 스노우’, △청도홍시와 코코넛 특유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 ‘청도홍시 담은 코코스노우’, △청도홍시를 듬뿍 담고 고소한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한 ‘청도홍시 듬쁙 라떼’ 등이다. 


엔제리너스 제공
엔제리너스 제공

이와함께 아이스 청도홍시를 와플에 그대로 올려 싱그럽고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청도아이스홍시 와플’을 출시하여 제철과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청도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씨가 없는 감이 생산되는 곳으로 쟁반처럼 납작하여 반시라고 부른다. 이러한 반시가 무르익어 가면 홍시가 되는데 청도홍시는 특히 당도가 높고 식감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며, 키로틴, 비타민C 등이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예로부터 신의 과일이라고 불리어 왔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이번 가을시즌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제철과일 청도홍시 제품을 즐기며 Refresh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