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위메프오에서 11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멕시카나에서는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와 함께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영탁치킨 '멕시카나'는 위메프오 앱을 통해 11월 한 달간 전 메뉴 4,000원 상시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위메프오에서 첫 주문하는 고객에게도 4,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적용 불가하며, ID 한 개당 주 1회씩 사용 가능하다.
멕시카나 x 위메프오,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 최대 5천원 할인!

특히, 멕시카나는 11월 한 달간 위메프오 쿠폰함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는 선착순 5,000명 고객에 한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 키워드는 TV를 통해 방영되는 멕시카나 CF 영상 내 자막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지난 달 21일 멕시카나에서는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을 출시했다. 고소한 마요네즈 베이스에 달콤함을 더한 양념치킨과 특제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은 양파와 마늘 원물이 들어간 소스를 통해 아삭한 식감을 구현하고 매콤 새콤한 맛까지 더했다.


최근 멕시카나는 유명 유튜버와의 콜라보레이션 방송을 통해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의 킬링 포인트를 전달한 바 있어,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의 주문과 시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위메프오 앱을 통해 멕시카나 신제품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