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에스프레소 액상커피 전문 브랜드 ‘로카’가 ‘제19회 서울카페쇼 2020’에 참가한다. 올해 19회를 맞는 서울카페쇼는 11월 7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전문 행사로써, 커피뿐만 아니라 차, 디저트, 아이스크림, 머신, 인테리어, 서비스 등 식음료 산업 전반을 다루고 있어 빠르게 변화하는 식음료 산업의 다양한 방향성과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다.
스틱 액상커피 로카 에스프레소, 7일까지 코엑스 ‘제19회 서울카페쇼 2020’ 참가

이에 액상커피 전문 브랜드 ‘로카’는 제품이 생소할 수 있는 소비자들에게 로카 에스프레소만의 맛과 장점들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서울카페쇼 참가를 결정하였다. 행사장에서는 로카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시하며, 무료 시음 행사를 통해 4종의 맛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저온추출기술기업 ㈜마나에프앤비에서 선보인 로카 에스프레소는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스틱형 액상커피로 로카만의 노하우가 담긴 ‘저온고압추출’공법을 사용하여 커피의 탄 맛, 쓴 맛, 텁텁한 맛을 줄이는 동시에 카페인 함량까지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카 에스프레소만의 고소한맛 뿐만 아니라 간편한 휴대성과 다양한 레시피 활용도 면에서도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출시 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 중에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전문 행사답게 서울카페쇼를 통해 로카 에스프레소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서울카페쇼를 발판으로 앞으로 여러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