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나상균 대표)가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죠스떡볶이는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의 1회에 이어 2회까지 공식후원사로 참여, 떡볶이 위크기간인 11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배달의민족 카테고리 내 죠스떡볶이 주문 고객에게 전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죠스떡볶이,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 공식후원 기념 할인 이벤트

이번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죠스떡볶이 또한 집에서 그 즐거움을 2배로 느낄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자사의 치킨인기가 높아지면서 떡킨세트(떡볶이+치킨+음료)가 많이 판매되고 있다”라며 “이와 동시에 반반떡볶이(죠스떡볶이+짜빠떡볶이, 죠스떡볶이+치즈떡볶이 등) 또한 소비자들이 인기리에 찾고 있는 메뉴인 만큼 이번 떡볶이 위크기간 및 할인 이벤트 기간동안 많이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배달앱을 비롯한 각종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