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tvN 드라마 ‘구미호뎐’ 속 ‘파스텔 슈크림 라떼’ 화제
강동완 기자
2,755
공유하기
국내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시즌 한정 메뉴 ‘파스텔 슈크림 라떼’가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에 등장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구미호뎐’ 13회에서는 이연(이동욱)과 이랑(김범)이 커피베이 매장에 방문해 ‘파스텔 슈크림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이야기 나누는 장면이 노출됐다.
지난 25일 ‘구미호뎐’ 13회에서는 이연(이동욱)과 이랑(김범)이 커피베이 매장에 방문해 ‘파스텔 슈크림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이야기 나누는 장면이 노출됐다.
![]() |
/ 드라마 ‘구미호뎐’ 속 커피베이 ‘파스텔 슈크림 라떼’ (커피베이 제공) |
방영 직후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이연이 시킨 음료는 뭔가요?”, “음료가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가 있지?”, “무지개 맛이라니 먹어보고 싶다”, “실제로 마셔본 적 있는데 생긴 것만큼 맛도 있음!”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스텔 슈크림 라떼’는 무지개 같은 컬러감과 달콤한 딸기 슈크림 맛이 특징인 시즌 한정 메뉴로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맛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한편, ‘구미호뎐’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배우들의 인상적인 연기력과 탄탄한 시나리오, 연출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금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드라마 회차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tvN 구미호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제작지원에 참여한 커피베이 브랜드와 신메뉴로 이어지고 있으며, 가맹점 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오고 있다"라고 말하며 "2021년에도 공격적인 마케팅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들로 가맹점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파스텔 슈크림 라떼’는 무지개 같은 컬러감과 달콤한 딸기 슈크림 맛이 특징인 시즌 한정 메뉴로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맛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한편, ‘구미호뎐’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배우들의 인상적인 연기력과 탄탄한 시나리오, 연출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금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드라마 회차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tvN 구미호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제작지원에 참여한 커피베이 브랜드와 신메뉴로 이어지고 있으며, 가맹점 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오고 있다"라고 말하며 "2021년에도 공격적인 마케팅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들로 가맹점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