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니치킨
멕시카니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12월15일(화)부터 20일(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최대 5천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요기요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가능하다.

‘멕시카나치킨’은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를 가동 중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신규 가맹점 개설 시 최대 2,000만 원을 지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상생 프로젝트의 내용으로 6개월 간 임대료 걱정 없이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는 ‘6개월 매장 임대료 파격 지원’부터 시작된다.

또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은 12월 매주 수요일마다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전메뉴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어플 상단 배너에서 ‘배민 요일 별 할인’ 버튼을 클릭한다. 다음으로 수요일 탭에서 네네치킨 4천원 할인 쿠폰을 받는다.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할 때 앞서 받은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네네치킨 전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만약 위 할인 기간을 놓쳤더라도 상심하지 않아도 된다. 연말을 맞이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12월 한달 내내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네치킨 · 멕시카나 · 치킨신드롬 등, 배달앱 할인행사 풍성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치킨신드롬'도 위메프오에서 12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신드롬은 위메프오를 통해 주문 시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치킨신드롬은 위메프오 앱을 통해 12월 한 달간 전 메뉴 3,000원 상시 할인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적용 불가하며, ID당 주 1회씩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치킨신드롬 대표 메뉴인 △핫 시리즈(25% 순한 매운 맛) △쏘핫 시리즈(75% 약간 매운 맛) △단디 시리즈(100% 매운 맛) △데리 시리즈 △허니데리 시리즈 등 15,000원 이상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전 메뉴 3,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치킨신드롬 오용복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응하고 거리두기 강화로 배달 음식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