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조선힙’ 담은 2021 민화 캘린더 출시…증정 이벤트 진행
강동완 기자
2,299
공유하기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21년 ‘민화 캘린더’를 출시했다. 이번 2021 민화 캘린더는 전통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피자알볼로의 TV 광고 콘셉트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퓨전국악그룹 '이날치'와 댄스팀 '앰비규어스 컴퍼니'의 콜라보로 TV 광고를 진행해 소비자로부터 ‘조선의 힙’, ‘K-힙’이라는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화제가 됐던 TV 광고의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이번 2021년 민화 캘린더는 각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증정될 계획이다.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매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올 한해 피자알볼로와 함께 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전통미가 돋보이는 캘린더를 제작해 증정하게 됐다”며 “최근 방영된 TV 광고가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캘린더 역시 긍정적 반응을 이끌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퓨전국악그룹 '이날치'와 댄스팀 '앰비규어스 컴퍼니'의 콜라보로 TV 광고를 진행해 소비자로부터 ‘조선의 힙’, ‘K-힙’이라는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 |
피자알볼로가 2021년을 ‘민화 캘린더’를 출시했다. (피자알볼로 제공) |
화제가 됐던 TV 광고의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이번 2021년 민화 캘린더는 각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증정될 계획이다.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매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올 한해 피자알볼로와 함께 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전통미가 돋보이는 캘린더를 제작해 증정하게 됐다”며 “최근 방영된 TV 광고가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캘린더 역시 긍정적 반응을 이끌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피자전문점 프랜차이즈 '피자알볼로'와 관련된 창업상담 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